2012년 12월 5일 수요일

비컴 어 스타와 함께하는 하이네켄!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www.heineken.com/kr
  모바일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m.heineken.com
  하이네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ineken
 
하이네켄 140년의 역사를 보고 싶다면 본 홈페이지 클릭
그리고 '비컴 어 스타'이벤트도 본 홈페이지를 클릭하자!!!
 

 
하이네켄의 140년 기념
Open your world 두 번째 에피소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보고 싶다면
12월 3일부터 공개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은
판매처가 따로 있으니 반드시 확인할 것.
Store & CGV lis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40년의 하이네켄 스토리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하였다.
암스테르담,파리,월드,퓨처 이 네 가지의 테마가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이
하이네켄을 사랑하는 당신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리미티드 에디션만이 갖고 있는 네 가지의 테마를 자세히 살펴보자 :)
이 네 가지의 테마를 듣고나면
Store & CGV list에 가서 내가 무슨 테마를 골라서
비컴 어 스타 이벤트에 응모할 지 알 수 있다 ^^*

 
하이네켄,The Future.
 
지난 겨울에 하이네켄에서 열린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수 많은 작품이 나왔고 물론 아쉬운 것들이 있었다.
그러나 정말 우수한 작품은 있는 법,
우승작 2점을 선정하여 각기 앞,뒤에 배치,
두 디자인이 한 병에 담겼다.
 
각 디자인은 하이네켄의 미래를 상징하는 심볼로
전 세계를 하이네켄의 세계로 빠지도록 만들겠다는 의지도 담겨있다 :)

 
하이네켄,암스테르담 1931
 
 
하이네켄의 상징인 'rad star' 에 관한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별 다섯개의 꼭지점은 자연성분(보리,홉,물)
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의미하는 별 다섯 개이다.
 
이 별 다섯개를 더 돋보이도록
정작 병은 빈티지한 느낌으로 디자인이 되었다.
 
 
하이네켄, 월드 2013

140년간 이어 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시그니쳐 컬러, 그린의 위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담아낸 작품.
가장 오리지널한 작품입니다.
이제 하이네켄의 상징적인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을 담아내어서
하이네켄 본연의 병으로 탄생한 오리지널 디자인이다.
 
 
 
 
하이네켄,Paris 1889
 
영광의 파리 1889
하이네켄의 가장 뜻 깊은 역사를 담고 있는 스토리
병 전면에는 실버 컬러에 에펠탑을 수놓았으며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Grand Prix)수상을 기념해서 만들었다.
그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제품 전면에는 그랑프리 수상과 관련된 것들이 수놓아져 있는
가장 하이네켄에서 영광스러운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이네켄의 4가지 스토리를 가장 잘 담아내고 있는 동영상도 투척 .

 
총 4가지의 에피를 보는 순간,
아 이거다, 이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어, 라고 마음먹었다면
위 사이트에서 판매처를 찾아가
원하는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고른다.

 
하이네켄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  http://www.yourfuturebottle.com
 
그리고 이제는 이벤트 응모할 차례!!!
이벤트 당첨만 되면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패션 잡지에 내가 직접 하이네켄의 모델로 설 수 있다!!
잡지에 직접 실리도록 프로패셔널한 사진작가가
여러분을 직접 도와준다고 하니 :)
이 얼마나 큰 영광인가.




 
Store & CGV list에서 하이네켄 판매처도 볼 수 있지만,
이벤트 참여 장소도 알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장소로 가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들고,
그것을 한껏 즐겨주자!!
그 장면을 카메라로 담아
재미있고 참신하게 꾸미고 또 꾸며서 정성을 들여서
하이네켄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주면 응모 완료!
 
 
이벤트 응모시 유의사항
이름, 전화번호, 휴대폰, 이메일, 사진업로드, 제목, 내용 이렇게
양식대로 작성해주시면 된다.!!!

 
 
하이네켄의 4가지 스토리를 보니,
하이네켄이 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맥주가 되었는지 알 수 있었다.
하이네켄만의 특별한 양조 기법도 있었으며
하이네켄이 그 정성으로 그랑프리 수상까지 했다는 것을 새로 알게 되었다.
그리고 나날이 발전하는 이 디자인이
하이네켄에 저절로 손이 가게 만들더라,
하이네켄 하면 이제 하이네켄에서 주최하는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도 떠오르게 되는데,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노력과 그 정성이
하이네켄을 140년동안 우뚝 서게 만든 것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그리고 비컴어스타 이벤트 정말 좋다.
언젠가 한 번 잡지 모델이 되는 것 , 누구나 꿈꿔왔던 것.
그 꿈을 이제 하이네켄이 실현시켜 준다니,
정말 정성들여서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게 생겼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